【歌詞和訳】FOREVER YOUNG - BLACKPINK

こんばんは。

約1年ぶりにブルピンちゃんがカムバしましたね(*´ω`*)♡

夏を感じるような爽やかだけど どこか儚さを感じる曲調と、「Forever young」や「私たち(BLACKPINK)は革命」だと歌う歌詞。

世界の中心は私たちとでもいうかのような力強さと裏腹に、短い(アイドル)人生の儚さが表れているようで、こういう曲は大好物です(*´ω`*)♡

 

 

FOREVER YOUNG - BLACKPINK 

 www.youtube.com

Tteonaji ma just stay
떠나지 마 just stay
居なくならないで ここに居て

Jigeum i sigan-eul meomchun chae
지금 이 시간을 멈춘 채
今、この時間を止めたまま

Neowa hamkkelamyeon nan
너와 함께라면 난
あなたと一緒なら 私は

I could die in this moment
この瞬間に死ぬことができたかもしれない

 

Forever young

Forever young

Forever young

Forever young

 

Neoui nun-e bichin naui moseub-i
너의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이
あなたの目に映った私の姿が

Neul cheoeum mannan geu nalman gatgil
늘 처음 만난 그 날만 같길
ずっと 初めて会ったあの日のままでありますように

Soli eobs-i taoleuneun bulkkochgat-i
소리 없이 타오르는 불꽃같이
静かに燃える炎のように

Majimagcheoleom nae ib majchugil
마지막처럼 내 입 맞추길
最後のように 私にキスしてほしい

 

Dalbich alae nae ma-eum-eun seolle
달빛 아래 내 마음은 설레
月明りの下 私の心はときめく

Eunhasulo chumchuleo gallae Let’s go
은하수로 춤추러 갈래 Let’s go
天の川に踊りに行こう

Jigeum Let go
지금 Let go

 

Oneul-i gado huhoe eobsge
오늘이 가도 후회 없게
今日が終わっても後悔しないように

Sigan-i uli dul-eul tteeo noh-eul su eobsge
시간이 우리 둘을 떼어 놓을 수 없게
時間が私たちを引き離してしまわないように

Sungan-i yeong-wonhal su issge
순간이 영원할 수 있게
この瞬間が永遠であるかのように

 

Neon nae ma-eum-e bul-eul jilleojwo
넌 내 마음에 불을 질러줘
あなたは私の心に火をつけてくれた

Huhoe eobsneun jeolm-eum-i taoleuge
후회 없는 젊음이 타오르게
後悔なく若さが燃えるように

Jigeumcheoleom neowa hamkkelamyeon Tonight
지금처럼 너와 함께라면 Tonight
今みたいにあなたと一緒なら

I could die in this moment
この瞬間に死ぬことができたかもしれない

 

Forever young

Forever young

Forever young

Forever young

 

Maeilmaeil bam bam
매일매일 밤 밤
毎晩

I nolaeleul bulleo bulleo
이 노래를 불러 불러
この歌を歌って

Know we got that bomb bomb
私たちはそれが素敵なことだと知っている

Come again come again
もう一度言って

 

Forever young boy so we ride or die
いつまでも若くいたいの だから何でもする

Kkeut-i eobs-eul geoscheoleom dallyeo neowa na
끝이 없을 것처럼 달려 너와 나
終わりがないかのように走る あなたと私

Bulg-eun Sunset alae neoneun jigeum nae yeop-e
붉은 Sunset 아래 너는 지금 내 옆에
赤い夕陽の下 あなたは今 私の隣りに

Pinked out or murdered out like it ain’t nothing

Da pil-yo eobs-eo ju-ingong-eun uli
다 필요 없어 주인공은 우리
何も必要ない 主人公は私たち

Say life’s a bish? But mine’s a movie
私の人生はめちゃくちゃだって? でもこれは私の映画なの

Nae Diamondcheoleom we’ll shine together
내 Diamond처럼 we’ll shine together
私のダイヤモンドのように 私たちは一緒に輝く

Whenever wherever forever ever ever
いつまでも永遠に

 

Jjalishage deo wiheomhage
짜릿하게 더 위험하게
ピリッと より危険に

Sesang jeo kkeutkkaji gabollae Let’s go
세상 저 끝까지 가볼래 Let’s go
世界の果てまで行ってみようよ

Jigeum Let go
지금 Let go

 

Oneul-i gado huhoe eobsge
오늘이 가도 후회 없게
今日が終わっても後悔しないように

Sigan-i uli dul-eul tteeo noh-eul su eobsge
시간이 우리 둘을 떼어 놓을 수 없게
時間は私たち二人を離せられない

Sungan-i yeong-wonhal su issge
순간이 영원할 수 있게
瞬間が永遠なことであるかのように

 

Neon nae ma-eum-e bul-eul jilleojwo
넌 내 마음에 불을 질러줘
あなたは私の心に火をつけてくれた

Huhoe eobsneun jeolm-eum-i taoleuge
후회 없는 젊음이 타오르게
後悔なく若さが燃えるように

Sesang mueosdo dulyeobji anh-a Tonight
세상 무엇도 두렵지 않아 Tonight
世界で恐れるものはない

I could die in this moment
この瞬間に死ぬことができたかもしれない

 

Forever young

BLACKPINK is the revolution

 

Dal-i tteugo byeol-i tteumyeon chumchuneun Body
달이 뜨고 별이 뜨면 춤추는 Body
月が昇って 星が出れば踊り出す 体

Kkeut-i eobs-i dallyeoboja We like to party
끝이 없이 달려보자 We like to party
果てしなく走ってみよう

Dal-i tteugo byeol-i tteumyeon chumchuneun Body
달이 뜨고 별이 뜨면 춤추는 Body
月が昇って 星が出れば踊り出す 体

Kkeut-i eobs-i dallyeoboja We like to party
끝이 없이 달려보자 We like to party
果てしなく走ってみよう

 

Girls wanna have some fun
女の子たちはただ楽しみたくて

We go dumb dumb dumb
私たちはバカになっていく

Girls wanna have some fun
ただ楽しみたいだけ

What you want want want
私たちに何を求めてるの

 

Girls wanna have some fun
女の子たちはただ楽しみたくて

We go dumb dumb dumb
私たちはバカになっていく

Girls wanna have some fun
ただ楽しみたいだけ

We ain’t done done done
私たちはまだ終わっていない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FOREVER YOUNG -KR Ver.-

FOREVER YOUNG -KR Ver.-

  • provided courtesy of iTunes